라이브채용공고
TDCX Korea
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, 17층 (청진동, D타워)
URL : https://www.tdcx.com/
대표자명 | 주니끄로랑베르나르마리 | 업종 | 고객지원 및 기술지원 |
---|---|---|---|
근로자수 | 200명 | 업력 | 2021년 05월03일 |
사업내용 | 고객 경험 라이프사이클은 우리의 전문 분야입니다. 우리는 연중무휴 고객 참여 허브에서 BPO 솔루션을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흥미로운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. |
더 빠르게 확장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팀을 구성합니다. 우리는 디지털 방식으로 채용 시스템을 혁신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재를 참여시키고 AI 메커니즘을 통해 최적의 인재를 육성합니다. 더 나은 성과를 내세요 일관된 성과는 비즈니스 지속 가능성의 핵심입니다. 우리는 생산성을 위한 디지털 도구를 결합하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한 학습과 코칭을 통해 직원의 경력 궤도를 장려합니다. 더 나아가 새로운 시장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 우리는 비즈니스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략적인 위치에 TDCX 캠퍼스를 설치하고 고객과 협력하여 현장 또는 재택 근무에 사무실을 설치합니 |
모집직종 | 글로벌 오토모티브 Customer Service Specialist | 직무내용 | [담당업무] •전화/이메일/채팅을 통한 볼보 자동차 고객 지원 •사전 판매, 마케팅 및 사후 판매 지원 (제품 문의, 시승 상담, 정비 및 보증 프로그램) •긴급 서비스 상담 (배터리 충전, 타이어 교체, 견인 등) |
---|---|---|---|
모집인원 | 0명 | 접수마감일 | 2024-09-23 |
학력 | 고고졸업이상 | 경력 | 무관(신입포함) |
근무예정지 | 서울 종로구 | 고용형태 | 정규직(수습기간6개월),1년계약직 |
급여 | 2900 | 퇴직금 | 퇴직연금 |
사회보험 | 국민연금,건강보험,고용보험,산재보험 | ||
공고자료 | [채용공고]오토모티브 고객지원팀 7기.pdf | ||
자격요건 | 활기차고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을 즐기는 분 •전화 에티켓과 우수한 의사소통 능력 보유하신 분 •높은 통화량으로 견고한 통화 경험 제공 가능하신 분 |
||
채용우대사항 | •자동차 또는 기술관련 분야 열정 보유하신 분 우대 | ||
기타 사항 | • 근무시간: 월~금: 오전 9시~ 오후 6시 토요일 : 오전 9시~오후 1시 (격주 교대근무) ※ 토요일 근무시 시급의 150% 지급 ※ 월-금/토 공휴일은 일괄 휴무(법적 공휴일 모두 적용) • 입사일: 협의 • 근무지: 광화문 D Tower • 근무형태: 1) 계약직 (수습기간 3개월: 업무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) 2) 정규직 (수습기간 6개월) |